결과 결정
조회수 202
의뢰인은 남편과 결혼하여 슬하에 자녀 2명을 두고 있습니다. 20년 넘게 혼인관계를 유지하던 의뢰인은 청천벽력 같은 소리를 들었습니다.
지인으로부터 남편이 어떤 여자와 살림을 차리고 아이까지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사실인 것을 알고 큰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이에 이혼을 요구하며, 남편과 불륜을 저지른 여성에게 상간녀위자료를 청구하기로 결심하셨습니다.
이에 법무법인 대륜을 선임하기로 결정하시고, 가장 가까운 춘천사무소에서 춘천이혼전문변호사를 만나 자초지종을 털어 놓으셨습니다.
법무법인 대륜 춘천사무소는 의뢰인의 상황에 공감하며 상간녀위자료 청구 경험이 풍부한 3인 이상 전문가로 구성된 춘천이혼전문변호사 팀을 구성하였습니다.
■ 피고1은 가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두집살림을 하는 등 부정행위를 하였음
■ 원고는 극도의 배신감과 분노감으로 심각한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음
■ 피고들은 공동불법행위자로서 각자 원고에게 이를 위자할 의무가 있음
춘천이혼전문변호사 팀은 피고들 사이에 낳은 아이가 초등학생인 것으로 보아 부정행위 기간이 오래 지속된 것이라고 강조하였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주장을 받아들여 ‘원고에게 피고들은 공동하여 5,000만 원을 지급하라’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상간녀위자료 소송에서는 부정행위의 정도, 외도의 지속기간 등이 중요한 핵심입니다. 이를 구체적으로 소명하기 위해서는 전문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대륜은 전국 32개 사무소가 긴밀한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의뢰인에게 최적의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춘천이혼전문변호사를 언제든 찾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