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집행유예
조회수 79
의뢰인은 회식 자리에서 사내 커플인 아내와 함께 참여했습니다.
해당 회식 자리에서 아내의 손을 쓰다듬으며 성추행하는 모습에 화가 났지만, 겨우 참았습니다.
그러나 이후 취기에 올라 아내를 성희롱하는 모습을 보고 소주를 4병 정도 마신 시점에 더 이상 참지 못해 앞에 놓여 있던 소주병을 들어 머리를 내리쳤습니다.
이에 피해자는 응급실로 실려 갔으며, 특수상해로 소송을 준비하게 되면서 대륜의 형사변호사에게 조력을 요청하였습니다.
법무법인 대륜은 의뢰인과 면밀한 대화를 통하여 3명의 형사변호사를 선임, 팀을 이루어 특수상해 사건을 해결하고자 하였습니다.
■ 피고인은 술에 취해 우발적으로 한 행동이며, 진심으로 반성하는 점
■ 피해자는 상해 정도가 찰과상 정도로 경미하나 5천만 원의 합의금을 요구하고 있는 점
■ 피고인은 무리한 합의금 요구에도 꾸준히 연락하며, 사과와 함께 합의금을 마련하고자 노력한 점
형사변호사 팀은 특수상해 소송에서 피고인이 피해자에게 합의금을 지급하고자 노력했으나, 피해자는 강경한 태도로 만나주지 않으며 과도한 합의금을 요구함을 강조하여 호소했습니다.
법원은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변호사 팀의 의견을 받아들여 집행유예를 선고하였습니다.
의뢰인은 술에 취해 잘못된 선택을 했다며, 피해자의 무리한 합의금 요구에 경제적 곤란을 겪고 있었는데 대륜의 형사변호사를 만나 해결했다며 감사 인사를 하셨습니다.
만약 위와 같이 특수상해와 같은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이 있으시다면 법무법인 대륜의 형사변호사에게 사건을 의뢰해 보시기 바랍니다.